Manual Download
Software Download
백서
a/s 안내
믹스폴은 보다 편리하고 적합한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.
무상수리안내

- 제품별 품질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상태에서 사용 중 기기의 성능, 기능상의
  문제 발생시에만 적용을 받습니다.

유상수리안내

· 보증기간이 경과한 이후 발생한 제품

· 아래의 경우에는 보증기간 중이라도 무상수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.

- 소비자 과실 또는 취급부주의로 인해서 발생한 고장
- 당사를 제외한 타인의 수리에 의하여 발생한 고장
- 사용자의 임의수리 또는 개조에 의해 발생한 고장
- 천재지변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고장
- 잘못된 사용전원으로 인한 고장

서비스의 종류

· RMA : 사용 중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 무상수리/유상수리에 대해 요청하는 서비스
· DOA : 제품 구매 시부터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요청하는 서비스

서비스 신청

- 아래의 해당 서비스의 요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담당자 E-mail로 필히 송부해 주시기
   바랍니다. 만약, 해당 문서 접수 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   담당자: 김호정 차장 hjkim@mixpole.co.kr / 02-522-8390

rma요청서 doa요청서
 
(주)믹스폴  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36길 11 제일빌딩 4층  대표자 송제덕  TEL 02-522-8390  FAX 02-3445-8260
Copyright ⓒ Mixpole rights reserved. design by ToTb